바우처서비스

  1. HOME
  2. 고객센터
  3. 질의응답

질의응답

바우처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상담 내용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목 황당한일을경험했습니다(답변완료)
작성자 전아정
작성일자 2020-12-11
조회수 324
사파동은 급식카드 사용가능 한 식당이 거의 없어서 항상 먹던 중국집에 시킵니다. 그 식당이름응 원조여빈중화요리이고, 평소처럼 오늘도 결제를 하면서 급식카드로 만원을 결제하고 나머지 4천원은 개인체크카드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갑자기 사장님께서 이건아닌데...라고 말씀하시며 기분나빠하셔서 무슨 문제가 있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중국집 짜장면이 5천원인데 카드로 4천원을 긁는건 좀 아니지 않냐 급식카드금액을 작게 쓰고 개인 돈을 더 쓰라니 어이없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어차피 카드는 퍼센트로 수수료를 떼가는 것 아닌가요?? 나라에서 쓰라고 주신 카드를 정해진 금액에 맞춰서 사용한건데 이게 문도 안닫아주시고 집안에 들어오셔서 알겠다는데도 나가지않고서 잔소리를 들을 일인가요???? 만약 애기 혼자 있었다면 얼마나 놀랐을지 생각도 하기 싫네요 나머지금액 현금으로 드릴 땐 아무말씀 없으시더니 현금없어 카드드리니까 바로 뭐라고 하시네요 여기는 가맹점도 거의 없어서 카드를 쓸 수 있는곳이 몇 안되는데 이런일을 당하고나니까 계속 사용해도 되는건지 이렇게 눈치를 보고서 쌩판 남한테 좋지못한 소리를 들어야하는건지 마음이 상하는 순간이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바우처서비스 입니다.

급식카드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은 주민센터 담당자에게 전달드렸으며
내용확인 후 조치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 1588-3259 번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수 0

바우처서비스(주) 대표이사 박상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8-62147

ADDRESS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516호
TEL 1588-3259
Copyright 2020 Smart Voucher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