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처서비스

  1. HOME
  2. 고객센터
  3. 질의응답

질의응답

바우처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상담 내용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목 롯데리아 카드결제 (답변완료)
작성자 다둥이 맘
작성일자 2021-07-15
조회수 51
안녕하세요.
다둥이 맘입니다.
급식카드로 아이들 먹을꺼리를 사러  집에서 30분 거리를 걸어 다니다가 롯데리아에서 결제가 된다는 내용을   보고 아이들에게
엄마가 집에 없어서 배가 고프면 롯데리아에 가서 점심을 먹고 오라고 했는데 불편하다고 하더라고요.
어떤점이   불편한지 제가 직접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드결제 기계에서는 결제가 안된다고 안내문구가 떠서 직원분에게
 "본인:급식카드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
  직원:기계에 가서 주문하세요?
  본인:기계로는 주문이 안된다고 안내글이 나와요.
  직원:네.해드릴께요."
롯데리아에서도 급식카드로 주문을 하는 일이 없어서 그런가보다했어요. 처음에는... 그런데 몇개월이 지나도 개선 되지 않고 직원분들에게 계속이야기해야하고 갈때마다 눈치가 보이는 거에요.
어른인 제가 가도 불편한데 아이들은 마음이   얼마나 불편할까요?
 "급식카드로 결제 부탁드립니다.기계로 주문하세요
기계로는 주문이 안됩니다." 롯데리아 방문때마다 반복하고 있어요.기계로 주문이 가능하게 개선이 되거나 직원분들이 불편하게 안 하셨으면 좋겠어요.
아이들이 상처 받지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안녕하세요 바우처서비스 입니다.

우선 아동급식 카드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롯데리아 키오스크에서의 주문 시 결제수단을 '현금으로 주문(결제)'으로 선택하신 후,

음식을 전달받을 때(결제 시) 아동급식 카드를 직원에 제시하시면 됩니다.

롯데리아 측에는 급식카드 결제 요청시 친절히 응대 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안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수 0

바우처서비스(주) 대표이사 박상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8-62147

ADDRESS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516호
TEL 1588-3259
Copyright 2020 Smart Voucher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