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처서비스

  1. HOME
  2. 고객센터
  3. 질의응답

질의응답

바우처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상담 내용을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목 가맹점 스티커 어떻게 받나요? (답변완료)
작성자 😸
작성일자 2021-11-29
조회수 165
휴게음식점이고
음료 커피만 팔아요
가끔 1인1주문이라는 문구를 보고
친구들에게 "나는 나가서 기다릴게"라는
말을 듣고 마음이 아파서요


아동급식카드 되는 척 하고 싶은데
가맹점으로 등록은 안되도
가맹점 스티커라도 받아서
가맹점인척 할 수는 없나요?


아이들은 배고픔보다
친구들과 어울리지못함이 더 서러워보여요

------------------------------------------------------------------------------------------------------
안녕하세요 바우처서비스 입니다.

아동급식 가맹점의 경우 주민센터에서 적합성을 판단한 후 가맹등록을 해드리고 있으며,

절차를 거쳐 정상적인 가맹등록을 완료한 후에만 스티커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는 아동급식카드로 구매가 불가능한 항목으로 분류되어 스티커를 붙이고 계시면

아동급식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께 오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함께 어울리지 못하는 상황 안타깝지만 도움이 되어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동들을 위해 따뜻하게 마음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수 0

바우처서비스(주) 대표이사 박상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8-62147

ADDRESS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71, 516호
TEL 1588-3259
Copyright 2020 Smart Voucher Corp.. All rights reserved.